HOME | 로그인 | 회원가입 | 예약하기
 이벤트 테스트

이용후기

후기남기려고 가입했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원재 작성일19-09-08 23:39 조회50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이 마지막 날이네요. 조리하는 3주동안 정말 좋았습니다.
우선 다른 조리원 2주 가격에 3주를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3주 하라고 권해주시고 조리하는동안 여러 조언 해주시고 산후도우미도 좋은 분 소개해주신 원장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유난히 예민했던 아이를 잘 돌봐주신 부원장님. 그리고 신생아실 담당분들께도 감사드려요. 아기가 기저귀 발진이 있어서 들어왓는데 다 나아서 갈 수 있게 되었네요. 예민해서 조금만 건드려도 자지러졌던 아이도 많이 안정되었어요. 젖도 잘 물고요.
밥도 정말 진수성찬으로 항상 맛있게 잘 나왔어요. 식당 조리사님도 감사합니다!!

그리고 마사지 실장님 정말 최고에요. 난 안 붓겠지 하고 방심하고 있다가 출산후 2일 지나서 코끼리다리다 된 제 다리를 보고 충격받있었는데 실장님의 마사지 덕분에 원래 다리의 모습을 찾아서 퇴실하게 됩니다. 여왕의 시간 짱이에요!! ㅎㅎ 마사지 받는 동안엔 아팠지만 ㅎㅎㅎ효과 최고였어요. 그리구 가슴 마사지해주실때 분수처럼 오오오. 조금 부끄러웠지만 신기했어요. 유선 뚫어주신 걱분에 나날이 모유량 경신하고 있습니다. 혹시 젖몸살 걸리면 택시타고 달려오겠습니다.

웬만하면 맘카페같은데 올려야 도움이 될텐데 모두 등업이 안되어서 글쓰기 권한이 없네요. ㅎㅎ 둘째 낳아도 여기로 하고 싶을망큼 저는 만족하고 갑니다. 저는 초산이라 잘 모르지만 다른분들과 이야기 나누면서 알게 되었는데 신생아실이 투명해서 언제든 아이를 볼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안그런 곳도 많다고 하더라구요. 신생하실 근무하시는 분들은 기분이 좋지 않으실수도 있지만 엄마입장으로는 안심하고 아이를 맡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물론 지켜보지 않을때도 열심히 돌봐주신 것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완벽한 1인실 형태의 조리원이면 외로웠을텐데 식사나 모유수유를 같이 모여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남편이 오지 않는 날이나 늦게 오는날을 수다떨며 버틸 수 있었네요^^
저는 노원구 최저가 검색해서 별 생각 없이 들어왔지만 여러가지를 따지시는 분들이 있다면 제 글이 도움이 되길 바라며 길게 남깁니다. 아무튼 원장님. 둘째 낳으면 뵈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용후기 목록

게시물 검색